라이엇게임즈 음악팀, 케일린 루소, 크리시 코스탄자의 협력 통해 제작
얼터너티브/팝 장르 곡으로 의심하지 말고 도전하라는 메시지 담아
유튜브 통해 뮤직비디오 공개, 국내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통해 음원 공개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가 ‘2019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공식 주제가 ‘Phoenix’를 공개했다.

이번 주제곡은 롤드컵 등 LoL e스포츠 테마송을 제작해 왔으며 지난해 공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LoL 가상 걸그룹 ‘K/DA’의 ‘POP/STARS’ 음원 제작에도 참여한 라이엇게임즈 음악팀이 아티스트 및 보컬인 케일린 루소와 크리시 코스탄자과 협력해 제작됐다.

크리시 코스탄자는 2017 롤드컵 주제곡인 ‘Legends Never Die’를 부른 밴드 ‘어게인스트 더 커런트’의 보컬이기도 하며, 2년 만에 다시 롤드컵 주제곡에 참여하게 됐다.

Phoenix는 얼터너티브/팝 장르의 곡으로, 롤드컵에 참여한 선수들에게 자신을 의심하지 말고 불사조처럼 도전해 날아오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Phoenix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으며, 음원은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유럽에서 펼쳐지는 이번 롤드컵은 지난 2일(이하 현지 시각 기준) 개막했으며, 독일 베를린 LEC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플레이-인 스테이지가 완료되고 12일부터 독일 베를린 ‘베르티 뮤직 홀(Verti Music Hall)’에서 열리는 그룹 스테이지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