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ZOTAC GAMING 무선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ZOTAC GAMING 무선충전기’는 스마트폰과 직접적인 선 연결 필요 없이 충전기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가능한 무선충전기이다. 심플한 블랙 컬러에 ZOTAC GAMING 로고를 새겼으며, 충전 시 원형 LED가 점등되는 효과를 연출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RTX2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전 제품이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SUPER 시리즈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70 SUPER 시리즈 AMP 백플레이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80 SUPER 시리즈가 해당된다.

본 선착순 프로모션은 7월 29일부터 진행되며, 사은품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기존 RTX20 시리즈 및 새로운 RTX20 SUPER 시리즈를 대상으로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간 내 구매 고객은 <울펜슈타인: 영블러드>와 <컨트롤>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