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RTX20 시리즈 대량 구매 PC방에 추가 1대를 무상 증정하는 ‘더드림 PC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5차 앵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SUPER 및 RTX206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60대 이상 구매한 PC방에 해당 제품을 1대 더 증정하고, 광고용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탠딩 엑스배너를 함께 지원한다.

이전 행사와 마찬가지로 이번 행사 역시 배수 적용이 가능, 행사 대상 그래픽카드를 120대 이상 구매한 PC방은 추가로 2대를 무상 증정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조텍은 조텍게이밍 GTX16 시리즈 구매 PC방을 위한 ‘엑스배너 증정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1660 및 GTX1660 Ti 시리즈 50대 이상 구매 시 실외용 엑스배너를 지원한다.

프로모션 신청은 사업자등록증, 구매영수증, 이름, 연락처, 주소를 이메일(lunamoon@zotac.com)로 보내면 완료된다. 8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 재고 소진 시 자동 마감된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조텍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한 PC방에 ‘조텍 프리미엄 PC방’ 자격을 부여하고, 현수막 이미지 제작, 프리미엄 A/S 서비스 등 여러 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