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신제품 미들타워 케이스 SAHARA USB 3.0 아크릴 윈도우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24일까지 사전 예약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AHARA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예약 특가 이벤트에서는 특전으로 판매 쇼핑몰마다 구매자 3명씩을 추첨해 각각 1만 원권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예약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19일부터 28일까지 여러 하드웨어 커뮤니티에 간단한 구매후기를 작성한 후, 해당 내용을 마이크로닉스에 접수하면 5명을 추첨해 IPX7 등급 방수 키보드 MANIC X40을 증정한다.

마이크로닉스 SAHARA USB3.0 아크릴 윈도우(이하 SAHARA)는 쿨링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120mm 쿨링팬 5개를 적용한 PC 케이스이다. 또한 120mm 팬을 추가로 2개더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최대 7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아울러 공기순환을 위한 전면 메쉬 베젤과 상단 배기 공간으로 최적화된 열 배출 설계가 적용된 SAHARA는 최대 ATX 폼펙터 메인보드와 최대 높이 165mm의 CPU 쿨러, 최대 길이 370mm의 그래픽카드를 지원한다.

한편, 오는 26일 정식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SAHARA는 정상가 32,000원에서 약 15% 할인된 27,500원에 예약 특가가 진행되며,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코리아, 피씨포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