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침수 보증까지 지원되는 완전 방수 게이밍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X40’의 PC방 무상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 체험단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완전 방수 키보드’의 강력한 내구성과 우수한 타건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정 수량 100개로 진행되는 이번 무상 체험단 이벤트는 PC방 업주 누구나 조건 없이 참여 가능하며, PC방 사업자등록증, 상호, 연락처, 체험 품목 색상(화이트, 블랙 중 택1)을 이메일(MKT@micronics.co.kr)로 신청하면 무상 체험 제품을 받을 수 있다.

MANIC X40 제품은 오염 시 물 세척이 가능해, 키보드에 커피나 음료 등 액체류 유입 사고가 빈번한 PC방 환경에 적합하다. 심지어 침수로 제품에 이상이 발생하더라도 지원을 보장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MANIC X40에 탑재된 지시엔(JIXIAN) 4세대 광축 스위치는 1억 회에 달하는 키 수명과 0.2ms의 빠른 반응 속도, 완전 방수 성능을 보장하며, 오렌지 LED와 레인보우 LED의 화려함도 누릴 수 있다.

행사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