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에서 플레이했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응모 가능
추첨을 통해 전동 킥보드, 헤드셋, 키보드 등 다양한 선물 제공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

신작 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PC방 프리미어’가 8월 31일부터 진행되는 가운데,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게이머들을 응원하는 ‘PC방 프리미어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전국 PC방에서 8월 31일 오전 9시부터 9월 3일 오전 9시까지 만 사흘 동안 진행되며, PC방 프리미어에 참여한 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 배틀넷 계정으로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플레이한 후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게이머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특별 제작된 전동 킥보드와 스케이트보드, 헤드셋/마우스 등 게임 기어,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여행 가방, 지갑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선물들은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테마로 해 맞춤 제작되어, 게이머들의 자부심과 수집욕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7일 문자 메세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게임 라이선스 구매하지 않아도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에 포함된 콘텐츠를 제외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게임 내 기록이 각 개인의 배틀넷 계정에 저장 및 유지된다. 뿐만 아니라 경험치 25% 부스트 및 한국에서만 등장하는 게임 내 NPC인 유나(Yuna)를 통해 무료로 확보 가능한 최고 등급 ‘경이(exotic)’ 아이템 4종 등 PC방 이용 혜택도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