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전면 리뉴얼, PC방에서는 시간당 30포인트 지급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PC, 게이밍 모니터,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경품 구성
포인트로 1회 100% 교환 가능한 ‘목장갑’과 ‘작업바지’ 아이템 추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를 새롭게 개편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커스텀 PC 등 새로운 경품이 추가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경품과 아이템에 응모하는 프로모션으로, 그 동안 다양한 경품과 파격적인 아이템을 선 보이며 큰 호응을 얻어왔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접속자 중에 PC방 게이머가 많다는 점을 감안해 PC방에서는 3배의 포인트를 지급했다. 일반 PC에서는 시간당 1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지만 PC방에서는 시간당 3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것.

이번에 리뉴얼되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는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PC’와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최상급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2080 Ti, 지포스 GTX1080 Ti 등 4종, 게이밍 마우스, SSD 등 게이밍 기기가 대거 구성됐다.

여기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목장갑’과 ‘작업바지’ 아이템도 추가된다. ‘목장갑’은 150 포인트를 사용해 이벤트 기간 중 1회 100% 교환할 수 있으며, ‘작업바지’는 500포인트로 교환 가능하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PC’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PC다. <배틀그라운드>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사양도 최상급으로 맞춰져 보다 선명한 그래픽으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 <배틀그라운드>의 PC방 순위가 2위로 밀려난 가운데, 이번 개편이 순위 상승에 탄력을 더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