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화려한 RGB LED가 돋보이는 지스킬(G.SKILL) 브랜드의 메모리와 게이밍 기어 구매자에게 게이밍 장패드를 선물로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지스킬 브랜드로 최근 출시된 트라이던트 Z RGB(TRIDENT Z RGB) 메모리 시리즈를 비롯해 지스킬 KM780 RGB 체리 스위치 게이밍 키보드와 MX780 RGB 게이밍 마우스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자에게 지스킬 로고가 적용된 게이밍 장패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컴퓨터 전문 쇼핑몰 및 오픈 마켓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스킬(G.SKILL)사의 트라이던트 Z RGB(TRIDENT Z RGB) 시리즈는 에이수스(ASUS)사의 아우라 싱크(Aura sync)를 공식 지원하는 제품으로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메인보드와 LED 색상 및 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는 튜닝용 메모리다.

1680만 컬러의 RGB LED를 사용한 립죠스 KM 780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는 색상 커스터 마이징을 위한 전용 소프트웨어가 제공돼 자유롭게 튜닝이 가능한 제품이다.

립죠스 MX780 RGB 게이밍 마우스는 2천 만회의 높은 신뢰성을 지닌 옴론 스위치와 아바고사의 8200DPI 센서 등 품질이 우수한 부품들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효과의 화려한 RGB LED로 멋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