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는 ‘지포스 GTX 1070’이 탑재된 하이엔드 게이밍 미니PC ‘MAGNUS EN1070K’ 출시 기념으로 <배틀그라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의 ‘<배틀그라운드> 증정 프로모션’은 게이밍 미니 PC ‘MAGNUS EN1070K’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4일부터 행사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고사양 최신 인기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MAGNUS EN1070K’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조텍의 게임용 미니 PC 시리즈인 ‘MAGNUS EN1070K’는 지포스 GTX 1070 8GB 그래픽과 최신 인텔 CPU 인 7세대 카비레이크(Kaby Lake) 코어 i5-7500T 프로세서가 탑재된 미니 컴퓨터로, 네이티브 4K 출력, VR 헤드셋까지 구동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하이엔드급 게이밍 미니 PC이다.

‘MAGNUS EN1070K’는 8GB 메모리를 장착한 지포스 GTX 1070 그래픽을 채용하여 <리그오브레전드>나 <오버워치>는 물론, <배틀그라운드>와 <철권7> 등과 같이 비교적 높은 그래픽 성능을 요하는 고사양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데스크탑 PC 이상의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크기는 1/10 수준으로 줄여 설치 편의성, 이동성, 활동성 등에서 유용해 기숙사나 원룸, 잦은 이사 등의 환경에 있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HTC Vive, Oculus Rift 또는 기타 PC 호환 VR 헤드셋을 사용하여 한 차원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MAGNUS EN1070K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조텍의 미니 PC ZBOX 전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브리츠 사운드바’를 증정하는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