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에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 공식 인터넷 생방송 ‘검은사막TV’를 통해 이용자들과 만난다.

‘검은사막TV’는 <검은사막>의 재미난 콘텐츠를 소개하고 각종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함으로써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검은사막TV’는 게임 방송 플랫폼 ‘트위치TV’ 내 <검은사막>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난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 ‘검은사막TV’ 첫 회는 게임 캐스터로도 활동한 적이 있는 ‘MC 서한결’과 인기 스트리머 ‘맘보’가 이끌었다.

두 진행자는 최근 업데이트된 15번째 캐릭터 ‘미스틱’을 선보이고 ‘야만의 균열’ 콘텐츠에서 스테이지 완료 결과에 따라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열어, 2,500여명의 시청자를 모으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검은사막TV' 2회는 차주 수요일 5시에 방송된다. 7월 29일에는 ‘검은사막TV’를 대신해 2대2 PVP 대회 ‘아르샤의 창 2017 서머(Summer)’의 본선 경기가 정오부터 ‘트위치TV’ <검은사막> 채널에서 생중계 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최고의 이스포츠 캐스터 중 한 명인 김철민이 가세해 스트리머 ‘맘보’, ‘이브여’와 함께 뜨거운 승부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아르샤의 창 2017 서머(Summer)’ 본선에는 예선을 통과한 16개 팀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을 펼친다. <검은사막>은 최종 순위에 따라, 우승 상금 200만원, 준우승 상금 100만 원을 비롯해 각 직업 별 ‘아르샤의 각성 무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상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