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는 ASUS X299-A STCOM 메인보드의 출시 기념 특가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X299-A STCOM 메인보드는 ROG , STRIX ROG , TUF , PRIME 시리즈 중 PRIME 시리즈에 속하는 모델로 전통적으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여주는 라인업에 속하는 제품으로 단 한번 클릭으로 시스템 전반의 최적화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5-Way Optimization 기능과 초보자용 소프트웨어가 있어 손쉽게 오버클럭에 대한 안정화와 모니터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핵심 요소들을 담은 기본에 충실한 알찬 구성으로 탄탄한 성능을 발휘하며, 백색 PCB에 세련된 디자인에 LED 스트립을 장착할 수 있는 별도의 헤더를 제공해 튜닝 효과를 높였다. 또한 이를 AURA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어할 수 있어 편의성도 높다.

이 외에도 그래픽 카드의 슬롯을 보호하는 ‘Safe Slot Guard’ 기술이 적용됐으며, 최신의 인텔 Optane 메모리 기술뿐만 아니라 다수의 M.2 SSD나 PCIe SSD로 RAID 구성 시 부팅이 가능하도록 설정 가능한 인텔 VROC 기술을 적용 및 지원한다.

특가 혜택과 더불어 ROG Whetstone 게이밍 마우스패드가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이번 이벤트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컴스클럽을 통해 진행된다. 기타 보다 상세한 내용은 행사 진행 쇼핑몰의 이벤트 안내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