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은 자사의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ALPHA 라인업 신제품으로 지포스 GTX1080 D5X 8GB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ALPHA GTX1080 D5X 8GB 그래픽카드는 기본클럭 1,607MHz와 부스터 클럭 1,733MHz을 제공하며 GDDR5X 메모리가 탑재되어 GDDR5보다 약 2배 이상의 월등한 성능을 나타낸다. 또한, 특수 제작된 니켈 도금 히트파이프와 3개의 80mm 쿨링팬이 있어 발열 성능도 뛰어나다.

STCOM의 브랜드 ALPHA 그래픽카드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국내에 도입한 Before Service(이하, B/S)와 무상 품질 보증 3년이다. B/S는 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고객의 불편과 제품 불량률 제로를 위해 제품 출고 전 사전 테스트를 통해 검수에 통과한 제품만 고객이 구매하여 초기 불량에 따른 고객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한 서비스이다. 또한 무상 품질보증 3년은 B/S와 더불어 A/S(After Service, 사후관리서비스)에서도 고객이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제공하는 STCOM만의 고객 서비스이다.

ALPHA 지포스 GTX1080 D5X 8GB 그래픽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또는 영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