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의 프리미엄 모니터 브랜드 유디아(UDEA)는 144Hz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유디아 EDGE 27CH3의 모델 200대 한정 예판 행사 완판을 기념해 추가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되는 감사 이벤트에서는 11번가에서 유디아 EDGE 27CH3 모델 구입 시 HDMI케이블 증정과 택배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구입 후 다나와를 포함한 2곳 이상에 후기를 등록하면 CGV영화상품권 2매를 추가로 증정 한다.

유디아 EDGE 27CH3는 1800R 곡률의 삼성 PVA 곡면 패널을 탑재한 제품으로 144Hz 주사율과 프리싱크 지원은 물론 입력지연을 방지하는 유케어 로우인풋렉, 조준선, 각종 영상 모드, 유케어 오버드라이브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게임에 최적화된 영상을 구현한다.
 
아울러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와 유케어 플리커프리 기능을 갖춰 사용자의 눈의 피로도 덜어 준다. 특히 유케어 블루라이트는 100 단계의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환경에 맞춰 세밀한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에너지절감 기술인 유케어 초절전 모드(3단계)와 자동 절전 모드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전기 사용량도 줄여준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