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신제품 유디아 EDGE 27CH3 유케어 144 커브드 게이밍+프리싱크DP(이하 EDGE 27CH3)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EDGE 27CH3는 1800R 곡률의 커브드 삼성 PVA 패널을 탑재한 제품으로 144Hz 주사율과 프리싱크 기술로 부드러운 영상을 구현한다. 아울러 입력지연을 방지하는 유케어 로우인풋렉, 조준선모드, 다양한 영상 모드, 유케어 오버드라이브 기능을 갖춰 게이밍 모니터로 부족함이 없다.

뿐만 아니라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와 유케어 플리커프리 기능을 내장해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해 준다. 특히 이번 유케어 불루라이트는 1~100 단계로 미세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환경에 맞춰 세밀하게 조절 할 수 있으며, 에너지절감 기술인 유케어 초절전 모드(3단계)와 자동 절전 모드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전기 사용량도 줄여준다. 또한, 유케어 블랙 STZ 모드(블랙안정화)와 최대 85%의 sRGB 모드가 제공돼 더욱 풍부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UDEA for EDGE life 유디아의 하드코어 익스트림 게이밍 모니터 (EDGE 27CH3) 출시를 기념하여 예약특가 판매를 한정수량(200대)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디아는 앞으로 프리미엄급 모니터를 지속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