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에 인기 가수 홍진영 캐릭터가 업데이트되고, 프리미엄 셔플카트가 출시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4월 12일 <프리스타일>에 이어 홍진영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홍진영 캐릭터는 전 포지션을 선택할수 있는 캐릭터로 ‘엄지척’ 댄스를 세리모니로 장착한 애교 만점 선수다.

홍진영 캐릭터를 구매한 유저 전원에게는 구매 특전으로 구매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차등적으로 새로 출시된 프리미엄 셔플카드가 지급된다.

홍진영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스마일게이트는 스페셜 팩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5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스페셜 팩에는 홍진영 캐릭터로만 구매할 수 있는 고성능의 캐시 상품이 담겨 있다.

구체적으로 ‘스페셜 카드팩’에는 전설 위시카드 3장과 프리스타일 티켓 100장, 엄지척 박스 3개의 구성품이, ‘스페셜 경험치 팩’에는 랜덤 경험치 티켓 1장, 프리스타일 티켓 10장, 원따봉 상자 1개가 담겨 있다. 또 ‘스페셜 스스팩’에는 스킬 슬롯 1개, 프리스타일 티켓 10장이 포함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홍진영 캐릭터 업데이트와 별도로 이벤트로 ‘FS투데이(Twoday)’ 이벤트도 예고했다.

해당이벤트는 향후 매월 11일에 진행될 예정으로, 유저들이 11일에 게임에 접속할 경우 파격적인 보상과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 외에도 접속 추첨, 7일 출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