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이하 에이수스)가 11cm X 8.3cm의 작은 크기와 307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한 포켓 프로젝터 ASUS ZenBeam E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ASUS ZenBeam E1은 150안시의 높은 휘도를 지녀 밝은 곳에서도 고유의 색상을 완벽하게 표현할 뿐만 아니라 짧은 거리에서도 대형화면을 투사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해 1m의 거리에 32인치 크기의 화면을, 3.7m의 거리에서 120인치 크기의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기존의 이동식 빔프로젝터의 불편사항을 줄여 사용자의 편의를 도왔다. 사용자는 상하 각도에 따라 화면이 사다리꼴로 왜곡되는 현상을 자동 투사각 조정 기능인 ‘키스톤 기능’을 통해 제거할 수 있다.

또 다른 불편사항인 긴 예열과 냉각 시간도 해결했다. 30초 이상의 예열, 냉각 시간을 5초로 단축시켜 빠르게 작업할 수 있고, LED 발열 부분도 개선되어 LED 램프를 30,0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높은 휴대성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배터리 설계 또한 주목할 만하다. 타제품에 크게 앞서는 6,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한 번의 충전으로 5시간 동안 연속 사용 가능하며, 휴대폰과 연결 시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 다양한 기기와 연결 가능한 우수한 호환성을 갖췄다. HDMI 포트를 통해 셋탑 박스, 노트북, 스틱 PC, 콘솔 게임기 등을 연결할 수 있다. 또, 각 휴대폰에 맞는 MHL를 연결하면 휴대폰에 있는 영상을 투사할 수 있어 사무실, 캠핑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ZenBeam E1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수스 공식 수입사인 비원시스템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