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는 자사가 유통하는 inno3D 지포스 그래픽카드 라인업의 최상위 라인업인 iChiLL(이하 아이칠) 브랜드의 GTX1080 Ti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GTX1080 Ti 제품은 ‘inno3D iChiLL 지포스 GTX1080 Ti X3 D5X 11GB’와 ‘inno3D iChiLL 지포스 GTX1080 Ti X4 D5X 11GB’ 2종으로 뛰어난 게임 그래픽을 위한 빠른 성능과 최적의 냉각 기술을 겸비했다.

여기에 독자 쿨링 솔루션인 A.P.C.S(Active Power Cooling System)을 적용, X4 제품의 경우 고부하의 환경에서도 낮은 수준의 온도와 안정적인 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해 주고 X3 제품은 알루미늄 핀의 열을 넓은 면적의 히트 파이프로 전달하여 저온에서 직접 온도를 제어하도록 디자인됐다.

아울러 해당 제품들에는 사용자에게 실행중인 GPU 성능을 보여주는 LED 표시기가 장착됐다. 저전력 어플리케이션이 GPU를 사용할 경우 블루, 고사양 게임을 하는 경우 레드, 저전력 게임을 하는 경우 그린 컬러로 그래픽카드 상태에 맞춰 각각 전환된다.

전원커넥터는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8+6구조로 설계되었고 제품 뒷면에는 PCB를 보강하고 외부 피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HerculeZ(허큘즈) 백플레이트가 장착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