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가 엔비디아 최신 하이엔드 게이밍 그래픽카드 inno3D 지포스 GTX 1080 Ti 파운더스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퀘이사존, 쿨엔조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inno3D 지포스 GTX 1080 Ti Founders Edition D5X 11GB 출시에 대한 ‘응원 댓글’(이외의 댓글은 선정 대상이 되지 않는다.)을 작성한 각 사이트의 회원들 중 응모 종료 후 26명씩 추첨하여 오버워치 오리지널 CD 패키지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1080 Ti 는 NVIDIA의 새로운 플래그쉽 게임용 GPU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NVIDIA Pascal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최신 게임 플랫폼에 추가되는 이 그래픽 카드는 최고의 게이밍 성능을 자랑하며, 차세대 11Gbps GDDR5X 메모리 및 방대한 11GB 프레임 버퍼를 제공한다.

지포스 GTX1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파스칼 아키텍처에 의해 구동되어 이전 세대 그래픽 카드 대비 최대 3배에 달하는 성능과 획기적인 게임 기술 및 VR 경험을 제공한다.

지포스 GTX1080 Ti Founders Edition 은 NVIDIA 가 직접 설계 및 제작한 유일무이한 제품이다. 본 제품은 다이 캐스트 알루미늄바디와 7 페이즈로 구성된 듀얼 FET 전원 공급 장치를 포함한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일관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급 증기 챔버가 있는 방사형 팬을 통해 냉각이 이루어진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