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3D MLC 낸드를 적용한 PALIT SSD 240GB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ALIT SSD 240GB는 Phison社(이하 파이슨)의 S3111-S11 컨트롤러가 장착되었으며, 최대 읽기 속도 560MB/s, 최대 쓰기 속도 480MB/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자랑한다. 특히 6.8mm 의 울트라 슬림 설계로 울트라 북에도 설치가 용이하며, 데스크톱에 설치해도 운영체제, 게임, 전문가용 소프트웨어의 빠른 로딩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3D MLC 낸드를 사용함으로써 셀의 간섭으로 인한 오류와 기록 횟수에 대한 제약 등을 해소하고 기대 수명과 성능을 향상시켰다.

한편 이엠텍은 다년간 고객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은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 A/S 지원 서비스 운영을 바탕으로 PALIT SSD 제품에도 3년 무상 보증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서비스 운영 방법을 적극 도입한다. 비즈니스 및 빠른 업무 처리를 위해 SSD를 사용하는 직장인을 고려하여, 매주 수요일 오후 8시까지 고객지원센터를 연장 운영하며, 택배 서비스는 물론 내방해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통화 연결 어려움에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ARS에 전화번호를 남긴 고객에게 직접 연락을 주는 ‘콜백(Call Back)’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PALIT SSD 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