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이 지난 12일 개최된 AMD RYZEN5(이하 라이젠) 프로세서 론칭 행사에서 AM4 규격 BIOSTAR(이하 바이오스타) 메인보드를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우선 이엠텍은 바이오스타의 AM4 소켓 지원 메인보드인 BIOSTAR RACING X370 GT7, BIOSTAR RACING X370 GT5, BIOSTAR RACING B350 GT5, BIOSTAR RACING GT3, BIOSTAR B350 ET2를 전시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RGB LED 라이트닝 기능 중 하나인 VIVID LED DJ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 많은 참석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전시된 바이오스타 라이젠 프로세서 메인보드 중 최상위 제품인 BIOSTAR RACING X370 GT7은 입출력부 보호 기능을 더한 VIVID LED ARMOR와 전원부 히트싱크와 PCI 슬롯 부분에 적용된 RGB LED를 바탕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튜닝 기능을 뽑냈다.

특히 BIOSTAR RACING X370 GT7은 메인보드 자체에 적용된 RGB LED 외에도 2개의 5050 핀 헤더를 이용하여, BIOSTAR RGB LED 쿨러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다는 점과 모든 LED 컬러를 VIVID LED DJ 유틸리티로 통합 제어가 가능한 점, 그리고 온보드 GT Touch 스위치 추가로 익스트림 오버클럭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배려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하이엔드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게임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와 더불어 SAPPHIRE 라데온 RX40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AMD 라이젠 프로세서,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SAPPHIRE 그래픽카드로 구성된 커스텀 수냉 튜닝 PC도 선보였다. 2대의 커스텀 수냉 PC에는 냉각 용액 및 LED가 모두 붉은색으로 구성되어 AMD 프로세서의 콘셉트에 맞도록 제작되었다.

아울러 현장 참가자들을 위한 즐길거리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먼저 65인치급 UHD 대형 모니터를 통한 레이싱 게임 타임 어택 이벤트가 진행, 이엠텍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및 SAPPHIRE 라데온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PC로 UHD 해상도 환경에서도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경험시켜주었으며, 타임 어택 1위 상품으로 16만 원 상당의 BIOSATR RACING X370 GT5 메인보드가 등장해 현장 참가자들의 열의를 달아오르게 했다.

한편에서는 유명 오버클럭커 남대원 과장이 액화 질소를 이용한 오버클럭을 현장에서 시연해 많은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이색적으로 AMD 라이젠 프로세서의 상징인 주황색의 바이오스타 풍선을 입장하시는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여 행사 장 내 화려한 풍선 쇼가 펼쳐지기도 하였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경품으로 바이오스타 스마트폰 링, 마우스패드, 콜 오브 듀티 게임. AMD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