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과 거짓말이 가득한 4월 1일 만우절을 앞두고 다양한 온라인게임에서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년 만우절 이벤트는 주말과 맞물리면서 PC방 집객에도 긍정적이다.

먼저 <피파온라인3>에서는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만우절: 궁극의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PC방에서는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집객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보상은 3일 간 매일 달라지며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유럽 리그 전설 선수팩’, ‘강화선수팩’ 등이 제공된다.

<서든어택>은 4월 1일과 2일 양일간 만우절을 기념해 운영자의 실수로 탄생된 특별한 무기 콘셉트의 ‘AK-???’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99,999,999원에 선보이는 DDR(Dungeon&Fighter Dance Rpg Pad)이 깜짝 등장한다. <던전앤파이터>를 발판 패드로 즐길 수 있는 ‘DDR’을 구매하기 위해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마비노기>는 오는 4월 13일까지 만우절 기념 ‘데이안과 수상한 늑대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NPC ‘데이안’을 통해 ‘양 늑대’ 퇴치 퀘스트를 완료하면 ‘허세 가득 뮤지션 오크통’, ‘오페라 글라스’, ‘탭댄스용 단상’ 등이 담긴 ‘데이안의 허세상자’와 ‘데이안의 스킬 수련 인장’을 지급한다. 또 퀘스트를 10회 완료한 유저에게는 착용 후 특별한 거짓말을 하면 코가 길어지는 ‘피노키오의 안경’이 담긴 ‘인형 공방 장인의 상자’를 선물한다.

<소울워커>는 4월 1일 단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전투 경험치 50% 상승, 아이템 드랍률 50% 상승효과를 부여해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돕고 ‘아이템 파괴 방지권’, ‘강화 횟수 증가권’ 등 푸짐한 아이템도 지급한다.

<테일즈런너>는 만우절을 기념해 유저들이 미국, 브라질, 일본 등 다양한 국가의 개성 있는 음성을 캐릭터에 적용해 색다른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글로벌 보이스 상자’를 4월 12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한, 3월 31일부터 이틀간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글로벌 보이스 상자’ 5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로스트사가>는 4월 1일 게임에 최초 접속 시 ‘만우절 바니코스튬’을 선물한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레어용병 소환서’와 ‘유니크 장비 보급’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