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7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한정판 익스트림 게이밍 USB메모리를 증정하는 ‘기억하라 107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일 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쇼핑몰 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으니 구매 전 이벤트 일정을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한정 수량으로 마련한 사은품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70 시리즈는 강력한 파스칼 아키텍쳐 GPU를 기반으로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뛰어난 냉각효율, 안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전원부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익스트림 게이밍, G1게이밍, 윈드포스, 미니미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판매 중이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익스트림 게이밍 USB메모리는 기가바이트사에서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한정 상품으로 GTX1070 익스트림 게이밍 그래픽카드를 축소시켜 놓은 듯한 앙증맞은 외형을 하고 있다.

기가바이트 GTX1070 시리즈는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를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