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HV 지포스 GTX1060 OC D5 6GB와 HV 지포스 GTX1050 Ti GAMER Edition OC D5 4GB 2종의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HV 지포스 GTX1060 OC D5 3GB 제품과 동일한 외형을 지닌 HV 지포스 GTX1060 OC D5 6GB는 그래픽 메모리 및 CUDA(이하 쿠다) 프로세서 증가로 성능이 향상된 그래픽카드다. 대용량 6GB 메모리를 바탕으로 UHD 또는 4K, QHD 등 고해상도 환경에서 최신 3D 게임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함께 출시되는 HV 지포스 GTX1050 Ti GAMER Edition OC D5 4GB 는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되어 레퍼런스 GTX1050 Ti GPU의 작동 속도인 1,290MHz 보다 약 5% 증가한 성능을 지니고 있으며, 1,354MHz 의 빠른 속도로 작동한다. 또한 팩토리 오버클럭 및 장시간 게이밍 환경에서도 고성능 퍼포먼스를 보장하기 위해 6핀 보조전원 연결을 필요로 한다.

신규 출시된 두 그래픽카드 일체형 알루미늄 히트싱크가 적용되었다. PCB 와 동일할 정도로 큰 크기를 가지고 있는 일체형 알루미늄 히트싱크는 GPU 뿐만 아니라 전원부의 발열까지 고려하여 통합형 설계가 이루어 졌으며, 히트싱크 내부에는 히트파이프가 적용되어 GPU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신속히 넓게 퍼뜨려준다. 특히, 히트파이프는 GPU에 직접 맞닿는 방식을 채용하여 보다 열 전달 효율을 극대화 하였으며, 알루미늄 히트싱크 위로 두 개의 강력한 쿨링팬을 장착하여 빠르고 효율적인 냉각이 이루어지는 구조를 지니고 있다.

한편, 이엠텍에서는 지난 1월 24일부터, XENON, HV 지포스 GTX1050 Ti 시리즈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엠텍,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그래픽카드를 출시하여 선착순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스토리북과 2017년 캘린더가 증정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블레이드앤소울> 캘린더가 증정된다. 사은품은 제품과 동봉되어 증정되며, 구매 전 판매처를 통해 사은품 증정 여부를 꼭 확인하여야 한다. 또한 <블레이드앤소울>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울멤버쉽 30일과 인기 의상인 블루마린을 포함한 다양한 보석 아이템까지 특전 게임 쿠폰을 통해 증정된다. 특전 게임 쿠폰은 이엠텍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HV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