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부터 3월 28일까지 지포스 GTX1070 이상 제품 구매자에게 ‘포 아너’ 또는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무료 증정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지포스(GeForce) GTX10시리즈 구매자에게 유비소프트의 최신 게임 <포아너(FOR HONOR)> 또는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Ghost Recon Wildlands)>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31일 밤 10시부터 3월 28일(또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 엔비디아는 지포스 GTX1080, 1070 그래픽카드와, 지포스 GTX1080, 1070 GPU를 탑재한 노트북 및 데스크탑 구매자에게 <포아너>와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제품 파트너사는 갤럭시(Galaxy), 아이노비아(Inno3D), 에스티컴(ASUS), 웨이코스(Colorful, MANLI, MSI), 이엠텍(EMTEK), 제이씨현(Gigabyte), 조텍(Zotac)이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포아너>는 중 1,000년 간 대립을 지속해 온 중세 유럽의 기사, 일본의 사무라이, 북부의 바이킹, 세 진영 간의 전투를 그린 유비소프트의 신작 액션 게임이다.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역시 유비소프트의 최신작으로, 볼리비아를 배경으로 최대 마약 카르텔의 리더를 체포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슈팅 게임이다. 두 게임 모두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의 쉐어(Share) 및 게임스트림(GameStream), 게임 최적화 설정 기능을 지원하며, 엔비디아 게임웍스(GameWorks)의 효과 및 기술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2월 14일 ‘포 아너’의 출시 및 3월 7일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출시와 함께 엔비디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번들 프로모션을 실시 중인 파스칼(Pascal)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 GTX10시리즈는 생생한 그래픽 구현으로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게이밍 경험을 전달함으로써, 많은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 게임 번들 코드 교환은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진행되며, 구매자들은 구매 그래픽카드 설치를 완료하고, 최신 버전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로드 및 설치 후 계정 드롭다운 메뉴 중 ‘REDEEM’ 메뉴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면 된다. 쿠폰 교환을 위한 최신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로드 및 설치는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