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엔비디아와 함께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80, 107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입 시, 최신 게임 <포아너>와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가운데 한 가지를 증정하는 메가히트 게임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31일부터 두 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게임을 제공 받기 위해서는 기가바이트 응모사이트를 통해 제품명, 시리얼넘버(SN), 패키지 박스에 표기된 Check 넘버, EAN 코드와 함께 구매영수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이메일로 코드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얻은 코드를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에 입력하고, 유플레이(UPLAY) 본인 계정으로 동기화 되면 PC에 인스톨 할 수 있다.

<포아너>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기사단, 바이킹, 사무라이 3개의 진영의 대립을 주제로 1대1 , 2대2, 4대4 등의 대전으로 구성된 액션 게임이다. 2월 14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정통 FPS 게임으로 평가받는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는 톰 클랜시의 스토리를 다소 벗어나 오픈월드 기반의 높은 자유도로 게이머들로 하여금 더 강한 현실감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출시 예정일은 3월 7일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