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XENON, HV 지포스 GTX 1050 Ti 이상 그래픽카드 제품에 이엠텍,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그래픽카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게임 일러스트로 디자인 된 박스 패키지와 한정판 패키지임을 알려주는 스티커가 부착된 이번 한정판에는 이엠텍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마우스패드가 동봉되어 증정되며, 추가로 이엠텍 홈페이지 우측 하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엠텍, <블레이드앤소울> 특전 패키지’ 전용 게임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증정되는 이엠텍, <블레이드앤소울> 특전 게임 쿠폰 에는 게이머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받았던, 블루마린, 검은하늘 의상 외, 보석과 수호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모두 한꺼번에 증정된다. 여기에 엔씨소프트 N샵을 통해 19,800원에 상당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소울 멤버쉽(30일) 또한 포함되어 이번 이엠텍,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패키지를 더욱 값지게 구성하였다.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패키지 특전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되며, 소진 시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증정 받은 코드는 <블레이드앤소울> 게임을 통하여 2017년 12월 31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선착순 500명, 1,000명으로 순으로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스토리북과 2017년 캘린더 또한 증정된다. 앞선 500명의 고객에게는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스토리북과 2017년 캘린더까지 함께 증정되며, 이후, 1,000명의 고객에게는 매달 그 달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블레이드앤소울> 일러스트가 담긴 2017년 캘린더가 증정된다. 스토리북에는 <블레이드앤소울> 관련 이야기와 함께 스토리북 전용 쿠폰이 포함되어 있어 한정판의 값어치를 더하였다. 총 1,000 명에게 증정되는 한정판 스토리북 또는 캘린더는 <블레이드앤소울> 마우스패드와 함께 그래픽카드 박스 패키지에 밀봉되어 제공된다. 따라서, 구매 전, 반드시 판매처에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패키지 적용 및 사은품 증정 여부를 문의하여야 한다.

이번 이엠텍 <블레이드앤소울> 한정판 패키지 적용 대상인 지포스 GTX 1080, 1070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XENON 지포스 SUPER JETSTREAM 그래픽카드는 쿨링 퍼포먼스와 튜닝 부분 모두 갖춘 그래픽카드다. 쿨러 측면에 16만 8천 컬러를 지원하는 대형 RGB LED를 배치하여 GPU 온도에 따라 스스로 색상이 바뀌거나, 사용자의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모드 및 컬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측면이 투명한 아크릴 또는 유리로 이루어진 케이스 사용자일 경우, 그래픽 카드를 한층 멋스럽게 부각시킬 수 있다.

터보 제트 엔진을 형상하며 약 100mm 급으로 이루어진 2개의 쿨러는 GPU 및 히트싱크로 향하는 기류 효과를 향상시켜 정숙성을 유지하면서도 많은 풍량이 유입되어 냉각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한편, GPU 온도에 따라 팬 회전을 멈추는 0dB 기술 또한 적용되어 2D 응용프로그램 및 인터넷 서핑 등 단순한 작업 시에는 0dB의 완전한 무소음 환경을 만들어주며, 3D 응용프로그램 및 게임 등의 작업으로 인한 그래픽 부하가 늘어날 시에는 강력한 쿨링으로 안전성을 보장하여 준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HV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