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에서 1월 24일까지 ‘동계훈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계훈련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유저들이 10분 이상 플레이하면 다양한 보상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훈련지원품 지급 이벤트’와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동계 훈련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계정 당 1회에 한해 3,000캐시 쿠폰이 함께 지급된다.

오는 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훈련 지원품 지급 이벤트’는 10분 이상 플레이 시, 히든 드래곤 캐릭터(7일)와 경험치 플러스 20%(3일), 실버 3종 패키지(7일), 운영자 스프레이 6종(7일)을 지급한다.

‘훈련 지원품 지급 이벤트’에 이어 진행되는 ‘동계훈련 이벤트’는 1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은 플레이 타임에 따라 30분 이상 플레이 시 Shovel-Ultimate Gold, 60분 이상 플레이 시, Dual Colt-Ultimate Goldsmith, 90분 이상 플레이 시, PSG-1 Camo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BOT 팀데스매치 횟수에 따라서도 각기 다른 보상 아이템이 주어진다. BOT 팀 데스매치 5판 플레이 시 Flashbang-UGS가, BOT 팀데스매치 10판 플레이 시에는 Brick- Ultimate Gold, BOT 팀 데스매치 15판 플레이 시에는 M4A1-C-Ultimate Gold가 보상 아이템으로 지급된다. 팀매치 횟수에 따라, 팀매치 5판 플레이 시 CurseDoll-G, 10판 플레이 시 DesertEagle A-Toy, 20판 플레이 시 AK-47-Infernal Beast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