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화상회의 시스템 제공업체 비됴(Vidyo)와 함께, 내년 1월 15일까지 비됴(Vidyo)의 화상회의 시스템과 로지텍의 화상회의 장비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화상회의를 접해 보고 싶었지만 솔루션 및 장비가 없거나 막연한 고객, 중국 등 네트워크가 불안한 지역에 업체 또는 바이어와 컨퍼런스가 많은 고객, 전화보다 쉬운 화상회의를 경험해 보 싶은 고객 등 화상회의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무료 체험 신청 고객은 3주간 비됴의 솔루션 라이선스 및 로지텍의 화상회의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비됴 화상회의 시스템 또는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 구입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중ㆍ대규모 회의를 위한 화상회의 시스템 로지텍 그룹(Logitech GROUP)은 깨끗한 오디오 음질과 고품질의 HD 비디오 화질을 제공하며, 일반 모드로 최대 14명, 마이크 확장 기능을 활용해 최대 20인까지 회의 진행이 가능. 이 화상회의 시스템은 각 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Unified Communication), 웹 회의, 화상 회의 시스템을 그대로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 신청은 비됴의 국내 판매 총판사인 엘림넷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해당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