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와 웨스트유씨코리아와 함께 블루진 화상회의 솔루션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페이지 ‘무료체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3주간 블루진 화상회의 솔루션 라이센스 및 로지텍 화상회의 장비가 제공받아 무료로 화상회의를 체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체험 장비는 데스크톱을 위한 C930e, C925e, H650e와 모바일 기기를 위한 P710e, 4~6인용 중∙소규모 화상회의를 위한 컨퍼런스캠 커넥트, BCC950, 14~20인용 중∙대규모 회의를 위한 그룹(GROUP), PTZ 프로 등으로 구성된다.

화상회의에 최적화된 로지텍 웹캠 C925e는 정교한 비디오, 78도의 넓은 시야각과 전 방향 사운드를 지원하는 듀얼 스테레오 마이크를 지원해 넓은 업무 공간부터 홈 오피스, 개인 사무실까지 어느 공간에서든 깨끗한 통신이 가능하다.

중∙소규모 회의를 위한 로지텍 컨퍼런스캠 커넥트는 USB 연결을 통해 모든 컴퓨팅 장치와 연결할 수 있고, 휴대가 가능해 회의실 간 이동하며 화상회의를 할 수 있다. 14~20인용의 중∙대규모 회의를 위한 로지텍 그룹(GROUP)은 풀 HD 1080비디오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90도 화각, 부드러운 좌우 움직임 및 틸트 기능으로 회의실에 있는 인원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준다.

해당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