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신호 프로세서 및 고효율 80PLUS GOLD 등급 인증
‘커세어, SF시리즈 SF 450, SF600 2종’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 출시
 
커세어(박재천 지사장, www.corsair.com)는 80PLUS GOLD 등급 인증과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DSP) 탑재로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과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고성능 파워 서플라이 ‘커세어 SF 시리즈 2종(Corsair power supplies SF Series SF450, SF600/ 이하 SF시리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F 시리즈는 SFX 폼팩터로 Micro-ATX(초슬림, 슬림형 케이스에 주로 사용하는 메인보드 크기)와 호환되는 사이즈 100*63*125mm의 콤팩트한 시스템에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DSP)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80PLUS GOLD 인증을 받은 SF 시리즈는 필요할 때만 작동하는 고성능 쿨링팬을 장착해 소음을 억제했다. 특히, 쿨링팬은 유체 다이나믹 베어링을 적용해 동작 시에도 소음은 작다.

SF 시리즈는 풀 모듈러 방식 케이블로 PC 사용자가 필요한 케이블만을 선택해 장착할 수 있어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하며 변환이 가능한 12V 레일을 적용해 사용자가 고성능 시스템에서는 싱글 +12V레일을, 여러 가지 기기를 사용하는 환경에서는 멀티레일을 장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SF시리즈에는 통풍이 유리한 벌집모양의 송풍구를 비롯해 안정적인 구동을 위한 보호회로, 내부의 발열을 제거하기 위한 알루미늄 재질의 히트 싱크등이 탑재됐다. 아울러 ‘Active PFC 회로’, ‘EMI 이중필터’ 등이 적용돼 효율은 물론 노이즈와 고주파까지 억제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