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0만 컬러, 방향, 지속시간, 속도, 패턴 등의 무제한 RGB LED 커스터마이징
체리 MX 스위치로 빠르고 안정된 키감, 적축, 청축, 갈축으로 나만의 스위치 선택

커세어(지사장: 박재천, http://www.corsair.com)는 ‘커세어 K70 럭스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하 K70 럭스 RGB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70 럭스 RGB 키보드’는 사용 스타일에 맞게 적축, 갈축, 청축 3가지로 출시, 독일의 ‘체리 MX 스위치’를 적용해 5천만 번의 뛰어난 내구성을 보유했다. 먼저 ‘K70 럭스 RGB 적축’은 입력신호의 발생 키압이 45g으로 낮고 중간에 걸리는 느낌이 없으며 가벼운 타이핑에도 입력이 가능해 빠른 속도의 게이밍과 장시간 게임, 타이핑을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반면, ‘K70 럭스 RGB 청축’은 타이핑시 찰칵찰칵하는 경쾌한 클릭음과 반발력있는 키감을 주어 게임 및 타이핑의 재미를 돋우며 발생 키압이 60g으로 기계식 키보드 본연의 매력을 느끼려는 입문자들에게 적합하다. ‘K70 럭스 RGB’의 갈축은 키압이 55g 으로 청축과 적축의 중간이며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소리를 지녀 조용하면서도 탄력있는 키감을 원하는 마니아들에게 적합하다.

이러한 ‘K70 럭스 RGB 키보드’ 3종 모두 100% 안티고스팅과 무한 동시 입력의 롤오버 기능을 지원해 순간적으로 많은 키를 눌러야 하는 대전액션게임, 리듬액션 장르에서도 오류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질감 있고 굴곡진 키캡은 향상된 그립감과 뛰어난 시인성을 지녀 FPS, MOBA 게임 시 정확도를 높여주며 게임을 중단할 필요 없이 오디오를 조정할 수 있는 전용 멀티미디어 컨트롤까지 제공된다.

보다 향상된 게임 경험을 위한 RGB 백라이트의 무제한 커스터마이징과 정교한 매크로 기능도 강점이다. 강력한 온보드 컨트롤러와 체리 MX RGB 라이트닝 기술로 자유롭게 LED조명설정이 가능하며 기본으로 스펙트럼, 무지개, 파도 등의 다양한 패턴 효과를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블랙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바디로 마감한 K70 럭스 RGB 키보드는 분리 가능한 소프트 터치 손목 받침대와 USB 패스스루(Pass Through) 단자를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