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는 자사 게이밍 브랜드인 리퍼블릭 오브 게이머즈(이하 ROG)를 통해, ROG Swift PG248Q 게이밍 모니터의 출시를 발표했다.

e-스포츠에 최적화된 ROG Swift PG248Q 모델은 NVIDIA G-SYNC 기술이 탑재된 모니터로 GTX1060이상의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함께 최적의 성능을 발휘 하도록 설계되었다. 16:9 화면비에 24형 Full-HD(1,920*1,080) 해상도를 갖춘 본 제품은 간편한 조작을 통해 144Hz의 기본 주사율을 최대 180Hz까지 끌어 올릴 수 있으며 1ms의 응답속도로 끊김이나 잔상이 없는 영상을 구현한다.

즉각적인 반응을 요구하는 FPS 게임, 레이싱, 스포츠 게임에 특화된 ROG Swift PG248Q는 엔비디아의 GTX1080 그래픽 카드와 함께 ESL ONE Cologne 2016 리그와 The International 2016 리그의 공식 모니터로도 활약 중이다.

본 모니터는 NVIDIA G-SYNC 기술로 티어링(화면 위아래가 어긋나 보이는 현상)이 없으며, NVIDIA 3D Vision 2 kit과 호환돼 3D 콘텐츠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NVIDIA 3D LightBoost 기능과 호환되어 소비전력의 증가 없이 보다 밝은 비주얼을 제공한다.

게이머가 장기간 게임을 지속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되어 틸트, 스위블, 피봇, 높이 조정이 가능하며, 베사 마운트 홀 지원과 모니터 스탠드 부분에 케이블 정리가 가능하도록 설계 되어 있다.

게이머의 시력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 ASUS Ultra-Low Blue Light기능은 4단계로 눈의 피로를 불러일으키는 청색광을 차단하는 필터를 설치하여 오랜시간 게임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TÜV Rheinland 연구소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하며 안정성 인증은 물론 플리커 프리(Flicker Free)인증까지 받아 깜빡임 없는 편안한 화면을 보장한다.

본 제품은 Display Port 1.2 와 HDMI를 지원하며, 두 개의 USB 3.0 포트를 제공한다. ROG Swift PG248Q 모델은 9월 27일부터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신제품의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5만원 상당의 ASUS 게이밍 전용 마우스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 관련 사항은 에이수스 LCD모니터 공식 유통사인 비원시스템(02-719-2494)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