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http://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신규 확장팩 <와우: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의 한국 출시를 맞아 <와우>를 즐기는 부자의 이야기를 재치 있게 풀어낸 72초 TV의 태구 드라마 특별편, ‘아버지가 수상하다: 에피소드 1. 속보’를 공개했다.

<와우> 태구 드라마 특별편 ‘아버지가 수상하다’는 여러 SNS 채널을 통해 대중들에게 짧고 임팩트 있는 이야기 영상을 선보여 온 영상 콘텐츠 제작 그룹 ‘72초 TV’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이번 에피소드는 52초 분량으로 복학을 앞둔 아들 태구와 <와우>를 좋아하지만 이를 숨기고 아들에게 근엄하게 보이려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드라마는 <와우> 팬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대사를 재치 있게 풀어내 많은 와우저들로부터 재미와 공감을 얻어낼 것으로 보인다.

<와우> 태구 드라마 특별편 에피소드1은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t8wXuYRHSOE)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추후 추가 에피소드들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