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렌드, 축 교체형 기계식키보드 ‘스위칭’ 2차 예판 진행
예약 구매한 PC방에는 5년 서비스 보장 혜택 적용

비프렌드는 새롭게 내놓은 축 교체형 기계식 키보드 ‘스위칭(Switching)’ 제품의 1차 예약판매가 조기 완판됨에 따라 8월 11일부터 추가로 2차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프렌드는 특별히 예약구매 PC방에 5년 서비스 보장이란 파격적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겠다고 밝힘으로써 축 교체형 기계식 키보드 ‘스위칭(Switching)’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조기 완판된 1차 예약판매의 인기에 대해 비프렌드 측은 “스위치 축 교체형이라는 새로운 방식이 그동안 PC방이 기계식 키보드 관리에서 느꼈던 아쉬운 부분을 해소시켰기 때문인 것 같다”며 “성원해 주신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와 스위칭 키보드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PC방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5년이란 파격적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추가 혜택 마련에 대한 이유를 설명했다.

스위칭 키보드는 카일 백축(7,000만 회의 수명)을 사용하고 레인보우 LED, 1,000Hz 폴링레이트, 분리되지 않는 특수 받침 설계구조 등 지금까지 비프렌드가 쌓아온 PC방 노하우를 토대로 완성된 제품이다.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2차 예약판매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프렌드 패밀리 서비스존(http://www.b-frien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