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StarCraft)>의 세계관을 다루는 공식 소설 ‘스타크래프트: 멩스크’의 특별 한정판인 플래티넘 에디션이 정식으로 출간된다고 밝혔다.

이번 플래티넘 에디션은 크리스티 골든 원작의 영어 소설을 제우미디어에서 처음 한국어로 번역, 발간한 <스타크래프>트 공식 소설이 출간 5주년을 맞음에 따라 특별히 제작한 것이다.

이번에 출간되는 ‘스타크래프트: 멩스크’는 총 8권으로 구성되는 <스타크래프트> 플래티넘 에디션의 마지막 한정판이며 외부 커버를 백금색으로 단장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타크래프트: 멩스크’는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핵심적인 인물 중 하나인 아크튜러스 멩스크와 <스타크래프트II(StarCraft II)>에서 존재감을 과시한 그의 아들 발레리안 멩스크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번 소설에서는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대표 악당인 아크튜러스가 부패한 연합에 대항하게 된 이유와 자신의 야망을 펼치는 과정은 물론 아들과의 숨겨진 관계 등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들이 흥미롭게 펼쳐지는 만큼 팬들은 <스타크래프트> 소설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타크래프트> 플래티넘 에디션은 ‘스타크래프트: 멩스크’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스타크래프트> 플래티넘 에디션은기존 도서와 같은 가격인 14,800원에 판매하며 7월 1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다양한 원작 소설들을 출간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우미디어 홈페이지(http://www.jeu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스타크래프트2>의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