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블리자드 신작 게임 <오버워치>의 Razer 게이밍 라이선스 에디션 4종을 국내 정식발매 한다고 밝혔다.

‘레이저 오버워치 에디션’으로 출시하는 제품은 ‘키보드 / 마우스/ 헤드셋 / 마우스패드’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위도우 크로마 오버워치 △데스에더 크로마 오버워치 △골리아투스 오버워치 △맨오워 토너먼트 오버워치 등 4가지 모델을 선보였다.

레이저의 대표적인 게이밍 기어 제품으로 구성된 <오버워치> 에디션은 <오버워치> 영웅 캐릭터 별로 키보드 백라이트닝 조명이 자동 변경되는 ‘Hero Select Chroma Effect’ 기능과 각 영웅 캐릭터의 쿨타임 기술 시전 시 동일한 타이밍에 키보드 LED 조명이 점멸되는 기능이 적용되어 시각적인 재미를 더 해준다.

‘레이저 오버워치 에디션’ 정식발매를 기념하여 지마켓과 옥션 단독으로 런칭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번 런칭 행사는 한국에 배정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오버워치> 키보드 구매고객에게는 레이저 정품 키보드 Bag을 증정한다.

Razer 한국 공식수입사인 웨이코스는 국내에 유통하는 Razer 마우스엔 2년, 키보드엔 1년의 무상 보증서비스를 제공하며, 기간 내에는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이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razer.wayc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