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19.9mm의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한 게이밍 노트북 ‘GS72 스텔스 프로(Stealth 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GS72 스텔스 프로는 기존 GS70(21.8mm)보다 2mm가량 더 얇아진 19.9mm의 두께를 가진 현재 국내 출시 중인 17인치급 노트북 가운데 가장 얇은 제품으로 무게는 2.6kg으로 경량화 했으며 특히 금속 재질감의 헤어라인과 슬림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인텔 스카이레이크 기반 i7-6700HQ 쿼드코어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970M 그래픽을 탑재하였으며, 열전도파이프와 쿨링 팬의 조합으로 내부 발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쿨러 부스트 3’를 적용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안정적으로 동작한다고 전했다.

또한,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스틸시리즈의 풀 컬러 LED 키보드와 17.3인치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패널을 적용하였으며 이와 별도로 필요에 따라 별도의 외장 모니터 2대를 추가로 연결할 수 있는 ‘매트릭스 디스플레이’ 기능까지 갖췄다고 덧붙였다.

그 밖에도 GS72 스텔스 프로는 다인오디오의 2.1 채널 스피커 유닛과 ‘ESS Sabre 하이파이 DAC’을 탑재했고 ‘나히믹(Nahimic)’ 가상 서라운드 오디오 솔루션이 적용됐으며 네트워크 접속 시 데이터 전송 품질을 향상시키는 킬러 더블 샷 프로 및 킬러 쉴드 기술 등이 적용됐다.

GS72 스텔스 프로는 해상도에 따라 4K와 풀HD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MSI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다나와, 에누리 등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