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대표 남궁훈, 조계현)이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이 12일 매화 캐릭터의 새로운 각성무기 ‘화월창’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새롭게 추가된 여덟 번째 각성 무기 ‘화월창’은 ‘매화’의 전용 무기로, 춤을 추는듯 한 부드럽고 화려한 움직임으로 전방의 적에게 빠른 찌르기 공격을 퍼부어대는 강력한 매화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매화 클래스를 플레이중인 이용자들은 56레벨 이후 각성 관련 모든 의뢰를 마치면, 비화선의 ‘화월비급’을 통해 각성 무기 ‘화월창’과 각성 기술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진은 이번 ‘화월창’ 업데이트와 뷰티 앨범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매화 각성무기 의뢰를 완료해 ‘서리구름 화월창’을 획득하거나, ‘단델리온 화월창’을 보유 한 모든 이용자들 중, 총 100명에게 1만원 상당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매화 화선곡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새롭게 출시된 ‘뷰티 앨범’을 한번이라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 ‘메르브의 팔레트(1일)’ 및 ‘외형 변경권(1회)’ 등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SHOW YOUR BEAUTY’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 참가 방법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black.daum.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