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MMORPG <아키에이지>가 어린이날 이벤트인 ‘꼬꼬마 아키유치원’을 진행한다.

‘꼬꼬마 아키유치원’ 이벤트는 5월 5일 어린이날 <아키에이지>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이벤트 아이템인 ‘포장된 꼬꼬마 노란 모자’를 지급하는 행사로 계정당 1회 최초 접속 캐릭터의 우편으로 배달된다.

배달된 아이템의 포장을 해제하면 ‘꼬꼬마 노란 모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병아리떼 쫑쫑쫑 봄나들이 갑니다’ 업적을 달성할 수 있다. 업적 보상으로 ‘정성껏 포장했습니다’가 지급되는데 ‘저승 방어군의 의지: 전투형’, ‘둔의 가호’, ‘신비로운 행운의 돌’ 등을 얻을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AA사업팀 김안나 팀장은 “비록 18세 이용가 게임이지만 <아키에이지> 이용자들이 잠시나마 동심을 돌아보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임시 공휴일이 포함된 나흘간의 연휴 동안 노란 모자를 착용한 캐릭터와 함께 <아키에이지>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출석할 때마다 아이템을 받고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는 ‘매일매일! 출석하자!’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어린이날 이벤트 및 출석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