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새로운 디자인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Razer Blackwidow X Chrom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인 ‘Razer 블랙위도우 X’ 시리즈 키보드는 블랙위도우 2016 시리즈과 함께 ‘Blackwidow X Chroma’, ‘Blackwidow X Tournament Chroma’, ‘Blackwidow X Ultimate’ 3가지 제품을 국내 선보일 예정이다.

블랙위도우 X 시리즈의 가장 큰 변화는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한 것으로 기존 키보드 상판을 탈거해 메탈소재의 프레임에 키 스위치와 키캡이 노출된 비키 스타일을 접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사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매크로 전용키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표준 104키 디자인을 채택했고 키캡 문자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글자폰트 디자인도 새롭게 적용하는 등 일반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고 전했다.

Razer 기계식 키보드는 핵심 부품인 기계식 스위치를 보편적인 타이핑 위주의 스위치가 아닌 게이밍에 최적화시킨 스위치를 개발해 키보드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급형 스위치보다 속도와 정확도를 개선, 인식률을 높였으며 도금 처리한 금속판을 스위치에 적용해 8천만번의 스트로크가 가능하도록 내구성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블랙위도우 X 시리즈는 크로마 기능과 같은 조명 패턴효과를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명 패턴은 시냅스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7가지 조명효과(웨이브/스펙트럼사이클링/스태틱/브리딩/리엑티브/리플/스타라이트)를 설정 할 수 있으며 FPS/MMO 등 게임특성에 맞춰 개별 키 조명 세팅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웨이코스는 국내에 유통하는 Razer 키보드 제품에 대해 1년 무상 보증서비스를 제공하며, 기간 내에는 신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이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http://razer.wayc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