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까지 약 60명 선정해 ROG 헤드셋, 마우드 등 다양한 상품 제공

에이수스코리아가 2월 19일부터 3월 4일까지 2주 동안 게임 매니아를 위한 ‘ROG(Republic of Gamers)’ 브랜드 전용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facebook.com/asusrogkorea)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4일까지 ROG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신청한 다음, 이벤트 콘텐츠에 축하 댓글을 남기고 게임에 관심 있는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면 약 60명을 선정해 ROG 헤드셋, 공구세트, 마우드, 백팩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수스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현재 3만명에 이르는 팬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에이수스코리아는 ROG 페이스북 페이지를 고사양 게이밍 성능을 요구하는 게이머들에게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소통의 창구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에이수스는 R지난해 12월에는 스웨덴, 독일, 대만 등 여러 지역에서 글로벌 온라인 게임 대회를 지원하고, 유명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동영상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이번달엔 ROG G752VY, G752VT 제품을 구매 시 PC 게임을 번들로 제공하는 등, ROG 브랜드 제품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