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PC 가동률이 가장 높게 집계되는 설 연휴를 맞이한 가운데,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PC방 TOP 10 내 온라인게임에서도 다양한 PC방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주목된다.

먼저 <리그오브레전드>는 최근 설맞이 상점을 오픈했다. 설맞이 상점은 유저가 평소 사용하는 챔피언을 기준으로 <리그오브레전드>에서 구매 가능한 스킨을 제안하는 형태다. 제안 받은 스킨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상점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서든어택>은 신규 게임모드 ‘출발 런런런’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4일 정기점검 이후부터는 PC방에서 접속하면 인기 무기들을 인벤토리에서 마음대로 사용 가능한 PC방 혜택 슈퍼 프러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피파온라인3>도 설 연휴 동안 다양한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설*림 이벤트는 1일 1회 20,000 강화 포인트를 제공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 이벤트를 제공하는 PC방 퍼펙트 이벤트를 확대해 최대 4시간 동안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블레스>는 설 연휴를 앞두고 ‘필드 레이드’와 신규 던전 ‘니그라투리스’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고, 2월 5일부터 2주 간 PC방에서 <블레스>에 접속하면 1시간마다 ‘행동력 60 회복제’를 무제한 지급하는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니지>도 설을 앞둔 지난 2월 3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근성운, 재물운, 애정운, 명예운, 린생운, 강화운으로 이름 붙여진 각각의 이벤트로 인해 설 연휴 동안 <리니지> 유저들의 접속이 늘어날 것으로 보여 PC방 집객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블레이드앤소울>은 오는 2월 24일까지 설맞이 무념무상 시즌4 야묘의 새해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N샵에서 빛나는 야묘열쇠를 구매해 참여할 수 있으며, 야묘의 잠김 성운무기를 개봉하는 과정을 거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내용이다.

<던전앤파이터>는 2월 18일까지 ‘잇츠 윷놀이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윷’ 아이템을 얻어 미니게임인 ‘윷놀이’를 진행해 말판을 완주하거나 플레이 누적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또 11일까지는 레벨 던전을 1회 완료하거나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서도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랜만에 TOP 10에 모습을 드러낸 <카트라이더>는 2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넥슨캐시’ 교환권을 얻을 수 있는 ‘세뱃돈 봉투’를 매일 지급하며, 이를 게임 내에서 사용하면 최대 ‘100코인’을 추가로 선물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