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망 FPS 게임들 설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연휴 기간 동안 희귀 아이템, 게임머니, 추가 경험치 제공 등 푸짐한 혜택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FPS 게임에서 설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고 오늘 3일 밝혔다.

먼저 정통 FPS 게임 <블랙스쿼드>는 2월 5일부터 10일까지 출석일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연휴 기간 동안 5일 이상 출석 할 경우 11종의 총기 중 1종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0일까지 PC방 기준 300분 게임 플레이를 달성할 경우 플래티넘급 한정 아이템 3종 중 1종을 임의로 지급한다.

밀리터리 FPS <아바(A.V.A)>는 같은 기간 동안 쉽고 빠른 플레이를 지원하는 퀵 매치 서버에서 ‘Hide & Seek’ 모드 혹은 폭파미션 모드의 승수(2, 5, 7승)에 따라 설날 박스, 복주머니 스킨 30일 권, 게임머니 10,000 유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16명을 추첨해 영구총기도 함께 지급한다. 여기에 게임에 접속해 3경기 이상 플레이 할 경우 접속 일수에 따라 시크릿 박스와 함께 게임머니, 방어구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설 연휴 기간 동안에는 설날 박스를 추가로 지급한다.

‘스페셜포스’는 2월 4일부터 10일까지 경험치와 게임머니(SP)를 100% 추가 제공하고, 설 당일인 2월 8일에는 150%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매일 5,000 SP와 함께 캡슐코인, 변경시리즈 3종 7일권, 게임머니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출석 4회이상 시에는 3만 SP, 대박폭탄, 50,000 경험치 등이 추가로 주어진다.

피망 FPS게임들의 설날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