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는 ‘갤럭스 지포스 GTX 970 GAMER OC D5 4GB’ 그래픽카드 구매 PC방에 초대형 마우스패드를 제공하던 기존 이벤트를 더욱 확대, 일반 구매고객에게도 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포스 GTX 970은 엔비디아(NVIDIA)의 최신 맥스웰 아키텍쳐 기반 GPU로 낮은 전력소모를 비롯해 가격과 성능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다. 갤럭스 지포스 GTX 970 GAMER OC D5 4GB는 더욱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게임 마니아를 위해 GPU의 동작속도를 GTX 970 대비 7%(기본 1,126MHz, 부하 시 1,226MHz) 이상 높여 성능을 더욱 끌어올린 제품이다.

여기에 갤럭스만의 설계와 내부구성 그리고 저소음 듀얼 쿨링팬을 채용해 저소음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어 게이밍 환경 구축에 뛰어나다.
 
이벤트로 제공되는 마우스패드는 갤럭스 지포스 GTX 970 GAMER OC D5 4GB를 한국시장에 공급하는 갤럭시 코리아가 특별 주문 제작한 제품으로 마우스는 물론, 키보드까지 동시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게 넓다. 또, 적당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게임을 즐겨도 손목에 무리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방수기능을 추가해 음료수나 이물질에 의한 오염의 가능성을 획기적으로 낮춘 것도 다양한 PC방 환경에서 유용하다.

갤럭시 코리아 관계자는 “그 동안 PC방 대상으로 지급되어 갤럭스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아쉬움을 남겼던 1:1 초대형 마우스패드 증정 이벤트를 일반고객에게까지 확대해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갤럭스 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보다 높은 성능과 함께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감을 피력했다.
 
한편, 초대형 마우스패드 제공 이벤트는 300개 수량 한정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