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사이드(대표 김세정)는 <킹덤언더파이어2>의 글로벌 상용화 서비스를 앞두고 전세계 유저들과 관계사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근황을 보다 자세히 알리기 위해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월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킹덤언더파이어2>의 공식 홈페이지는 특정 지역에 국한하지 않았다. 현재 서비스 예정인 지역들에 개발 현황과 각 지역의 반응들을 한 곳에 모아 알리고자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진행했다.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킹덤언더파이어2>의 게임소개와 함께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가 가지는 세계관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블루사이드 김세정 대표는 “<킹덤언더파이어2>에 관심을 가진 전세계의 유저들에게 개발 및 서비스의 진행상황을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 각 나라의 많은 유저들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킹덤언더파이어2>의 세계관과 게임성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오픈된 <킹덤언더파이어2>의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는 향후 PS4 버전의 정보전달 및 서비스를 위한 창구 역할과 함께 매뉴얼에 준한 게임 콘텐츠 정보의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kufi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