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오광근)가 입체쿨링을 위한 디자인 케이스 신제품 ‘SUITMASTER M3000 뉴본 ARGB 강화유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3000 뉴본 케이스는 미들타워 규격으로 0.9T 이상의 섀시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내부 쿨링을 위해 쿨링 홀 디자인을 채택했고, 측면과 전면 흡기가 만나 강해진 바람이 전면 흡기로 굴곡돼 공기전달 효율이 개선됐다. 후면 PCI 슬롯은 8개로 구성돼 하단 흡기 공간 확보로 고사양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효율적으로 해소해주도록 설계됐다.

M3000 뉴본 케이스의 기본 제공되는 쿨링팬은 ‘엣지 듀얼 140 ARGB’로, 데이지 체인 연결 방식으로 간편한 서브 팬 추가 장착이 가능하다. PWM 조절 방식으로 팬 속도를 조절하고, ARGB 컨트롤 칩셋이 내장돼 LED의 색상 변경과 7가지의 발광 모드 전환을 지원한다.

좌측 강화유리 패널은 볼 캐치 고정 방식으로, 하단 걸림 방식을 통해 나사가 없는 손쉬운 개폐가 가능하다. 상단 모듈은 나사 분리로 탈거할 수 있는데, 수랭 쿨러나 CPU 보조전원 장착 시 편리하다. 전면 패널은 쿨링팬 브라켓을 통해 쿨링팬과 라디에이터를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M3000 뉴본 케이스의 가격은 블랙 99,000원, 화이트 108,000원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