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는 XFX 라데온 RX6800 SWFT 319 CORE 그래픽카드와 에이수스 AM5 메인보드 조합 구매자 대상으로 두 가지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월 28일 밝혔다.

XFX RX6800 SWFT 319 CORE는 16GB의 고용량 메모리가 탑재되어 높은 VRAM 용량을 필요로 하는 고사양 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라데온 그래픽카드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설정할 수 있는 AMD HYPR-RX를 통해 프레임을 추가적으로 생성하는 AFMF 기술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라이젠 7000 시리즈 CPU와 호환 가능한 에이수스 AM5 메인보드는 엔트리 모델인 프라임 A620M-A와 프리미엄 라인업인 ROG STRIX B650E-E Gaming WIFI 등에 고품질 부품과 대형 방열판이 설계되어 CPU의 사양을 최대한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데온 그래픽카드와 조합하여 ‘라라랜드’로 불리는 SAM(Smart Access Memory) 기능 또한 활성화할 수 있다.

에스티컴은 라라랜드 조합 구매자를 대상으로 두 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XFX 라데온 RX6800 SWFT 319 CORE와 에이수스 AM5 전용 메인보드를 함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 후 증빙 자료를 인증 시 선착순 10명에게 고품질 유선 이어폰을 증정한다.

또한 커뮤니티 등에 장착 사진 1컷을 포함한 사용기를 작성해 이메일로 후기 링크,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 성함 및 연락처를 접수 시 네이버 페이 기프티콘 3만 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정된 수량의 사은품으로 진행되므로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