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는 AMD의 신규 프레임 생성 기술인 AFMF와 XFX 라데온 RX6800 SWFT 319 CORE D6 16GB 그래픽카드를 활용하여 사용기를 작성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월 19일 밝혔다.

AMD HYPR-RX는 라데온 그래픽카드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설정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프레임을 추가적으로 생성하는 AFMF 기술을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신속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통해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인기 게임에 적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XFX RX6800 SWFT 또한 AFMF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16GB의 고용량 메모리를 탑재해 높은 VRAM 용량을 필요로 하는 고사양 스팀 게임에도 최적화됐다. 가격 대비 고사양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성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합리적인 게이밍 그래픽카드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추가적으로 100mm & 90mm 규격의 대형 트리플 쿨링팬과 내부 히트 싱크, 히트파이프 설계로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며 기판 보호를 위한 솔리드 백플레이트, 듀얼 바이오스 스위치, 제로팬 기술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포토 후기 행사는 XFX RX6800 SWFT 319 CORE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3월 19일까지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 후 커뮤니티, 가격비교사이트 등에 장착 사진 1컷을 포함하여 AFMF를 활용한 사용기를 작성하여 인증 시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