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
GGQ 미션 수행 시 PC방 마일리지 지급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가 AI 코칭 서비스 ‘GGQ’와 함께 PC방에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7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GGQ 데스크톱 앱이 설치된 전국 피카PC방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피카PC방에서 피카플레이 회원으로 로그인만 하면 즉시 참여 가능하며, 매장 회원으로 로그인할 경우 손님PC 화면의 크래프트박스에서 피카플레이 계정 연동 버튼을 클릭해서 참여하면 된다.

지지큐컴퍼니가 개발한 AI 게임 코칭 서비스인 GGQ는 전적 검색은 물론 실시간 AI 추천 밴픽, 하이라이트 자동 생성, AI 코칭 및 분석 리포트 등을 제공하는 AI 기반 올인원 서비스로, 특히 플레이어의 특성을 분석해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UI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벤트 미션은 ‘리그오브레전드(LoL)’ 플레이 이후 하이라이트 시청, 하이라이트 공유, AI 리포트 확인하기 등 총 3가지로, ‘LoL’ 이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미션을 달성할 수 있다.

이벤트는 2월 7일부터 한달간 총 7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할 때마다 최대 3,000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마일리지는 피카페이 가맹 PC방에서 PC 이용료 결제, 먹거리 구매에 사용할 수 있고,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피카를 서비스하는 미디어웹 측은 “GGQ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PC방 1위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미디어웹은 올 한해도 피카PC방 플렉스라는 이름의 연중 캠페인을 기획, 다양한 게임 플레이 미션에 따른 마일리지를 매월 지속적으로 제공해 PC방 점주와 손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