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프로그램과 연동으로 결제 및 정산 과정 단순해져
기간 한정 프로모션 통해 배송비·이용료·관리비·수수료 無

PC방 관리프로그램과 연동되는 무선 카드 단말기가 드디어 출시됐다.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GetO)와 연동되는 무선 카드 단말기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월 30일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이 출시한 단말기는 화면을 통해 주문 내역을 확인한 후 곧바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고, 신용카드는 물론 NFC(애플페이 및 삼성페이)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한다.

해당 무선 단말기를 사용하면 매장 카운터에서 주문을 확인한 후 결제까지 근무자가 손님 자리로 반복해서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고, 카운터 PC에서 주문 내역을 입력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수도 원천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서빙과 결제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와이파이를 이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통신비도 발생하지 않는다.

아울러, 무선 단말기 결제내역이 카운터 프로그램의 카드 매출에 실시간으로 자동 입력되기 때문에 매출 관리도 한결 수월해질 전망이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새로운 카드 단말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480,000원 상당의 단말기를 기간 한정으로 무상 제공하며, 약정 기간은 2년이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통해 신청하면 무상 A/S 기간이 오는 2025년 1월 31일까지 적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